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 노력기

접근성 좋은 취미, 비즈반지 만들기~

 

비즈반지가 한창 유행할 때

저도 몇개 만들다가 최근 다시 만들어봤는데

너무 재밌는거에요~~><

 

비즈반지는 입문시 재료값도 적게들고

쉽게 만들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라

너무 추천하는 취미에요!

 

 

 

이게 이번에 만든 꽃반지에요

비즈 세트를 구매해서 손이 잘 안가는

색상들로 조합해봤는데 이것도 매력있네요?ㅎㅎ

(손등 틴트는 무시해주세요^^;)

 

 

 

전에 주구장창 만들어놨던 반지들.

하나하나 그냥 이쁘고~~ 전 그냥 이렇게 모아놓고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서 나눠주고 다하고도 많네요 ㅋㅋ

 

 

 

플래쉬 켜고 찍으니 블링블링 이뿌죵

만드는 것도 쉬운데 만족감 굳!!

재료값 생각하면 정말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해도 좋지만 직접 만들어도 이쁘게 만들 수 있어요.

 

 

 

저렇게 세트로 한두통만 있어도

다양한 조합으로 가능해서 사진에 나온 디자인 말고도

검정비즈를 이용해서 키치하거나 힙하게 만든것들도 있는데

탐내는 분들이 많아서 다 나눔 해썽요 ㅎㅎ

 

 

 

탄성이 있는 우레탄줄을 이용해서 

끝에 집게를 꽂아두고 하면 비즈 꽂을때 쏟지않고 

쉽게 할 수 있어요 

 

꽃모양을 만들 때 꽃잎에 해당하는 비즈 4개를 끼우고

가운데 포인트 비즈를 끼운 뒤 줄을 첫 꽃잎에 다시 끼워주고

꽃잎 비즈 3개 끼우고 나머지 비즈 끼워줘요

 

이건 유튜브 영상이 더 자세하니 쉽게 영상보시면서 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어요.

 

 

 

요렇게 해서 손가락에 둘러보면서 사이즈 확인필수!

줄을 묶는 과정에서 사이즈가 줄어들기 때문에

손가락에 딱 맞게하기보다 비즈 한두개를 더 끼워주면 좋아요

 

 

 

줄은 세번 묶어서 순간접착제로 고정하고 

매듭에서 최대안 가깝게 줄을 잘라주시고 

매듭은 비즈안으로 쏙 넣어주면 감쪽같아요ㅎㅎ

 

 

 

다시 완성샷**

이거 만드는데 5~10분 소요했는데

정말 빠르고 간단하지 않나요??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원석 비즈 반지에용.

양사이드에 볼참을 넣어주니 훨씬 퀄이 올라가고

원석의 느낌이 좋아서 진짜 일상에서도 착용하는 반지에요

 

검정 버전도 있는데 자주 착용했더니 어디있는지^^

두줄로 만든 반지도 이쁘던데 다음에 만들어 보려고요 

새로운 꿀팁이나 예쁜디자인 있으면 추천받아용~